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허니제이 세미파이널 직캠
    카테고리 없음 2022. 2. 24. 14:09

     

    일단 어제 본방사수를 했는데 내가 조금 늦게 틀었는지 이미 홀리번 무대를 하고 있었어.아쉽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다시 봤는데 내가 어제 오늘 쉬는 관계로 조금 있다가 슈퍼 재방송도 볼 예정이야ㅋㅋ(싸구려 안궁)

    이거 그리신 분 칭찬해드릴게요~~~

     

     

    홀리반 하니제이 갓팅온: 잘 봐!? 언니들 싸움이야 ~~~~

     

     

     

    슈퍼세미파이널 라인업이 발표된 뒤 예상과 크게 틀리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두 팀까지는 자신도 약간 예상했다는 것.

     

     

    홀리반훅

    ...

     

    지금까지 성적 같은 게 있어서 올라갈 것 같고 홀리반에 올라가야 해.내가 응원하고 있는게 아니야ㅜㅜ 나 지금 자기 슈퍼에서 덕질하고 있는거야. 젠장ㅠㅠ어쨌든 굿동 홀리반 허니제이 세미파이널 못가면 나 슬퍼

     

     

     

     

     

     

     

     

     

     

     

     

     

     

     

     

     

    슈퍼제시미션과 맨업미션과 글로벌 투표까지 모두 합산한 점수로 올라가는 슈퍼세미파이널이니까 일단 맨업 이거 혼성무대음.. 제가 조아라 하는 조합일세 이 블로그에서 슈퍼하니제이 상관없이 박재범 언급 몇번이나 했던 로거로서 이 조합이 처녀에게 감동적인건지..

    그리고 내가 굳이 이 무대에 대해서 이러쿵저러쿵 할 건 없지만 황산저지가 이게 혼성인지 구별이 안 돼서 이러쿵저러쿵한 거야?그게 홀리번이 원하던 콘셉트였다며? 그러니까 백점이 쥐, 황씨 조심하세요.라는 식으로 순수를 꽤 봄인 제가 앞부분을 놓쳐서 몰랐는데, 어쨌든 글로 제대로 본 운동복의 눈, 근데 그걸 마이너스 요소로 지적하면 안 되겠죠? 팬상???

    누가 무슨 말을 해도 나는 내 눈을 믿고 내 직감을 믿고 내가 사람 보는 눈을 믿고 이 무대 좋았어? 뭐야? 다른 클들도 모두 놀랐고, 뭔가 있었구나 하고 감탄한 무대지 않아?나 같은 무지랭이가 대부분 깨끗했다.

    (개인적으로 박재범 대표?) TPPM 뒤에 저렇게 움직이는 춤 봐서 좋았어)

     

     

     

     

    이번 슈파 포팅에 제목을 하니제이 직캠이라고 넣었는데 저 오늘 좀 깜짝 슈파 하니제이 선생님 직캠 ㅋㅋㅋ

    수파PD님이 원하던 이 방송의 취지가 너무나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으로 다가오고 있고 그것은 지난 방송분에서 싸이님이 말한 것을 그대로 빌리면 엔터계에 새로운 영향을 미칠것이라고 한것이다!! 인정!!! 백댄서라는 취급대신 '안무가'니까 아티스트로 인정하는 분위기로 바뀔것이다.그것은 바로 그들의 몸값? 개런티의 변화로 직감할 수 있을거야.. 직캠이라니??

     

    돌덕인 나석이는 내 아이의 직캠만 보고 왔지 하니제이 선생님의 직캠을 보게 될 줄이야.

     

    이는 개인이 대충 찍어 올리는 직캠이 아니라 방송사가 일부러 중얼거려 주는 공식 말 그대로의 공식 직캠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홀리반 허니제이 선생님의 직캠!!! 제 직캠도 아닌데 뭐가 이렇게 감동인지...

    이럴수가!!! 울뻔했어;

     

     

     

     

    슈퍼세미파이널 크루명은 굳이 여기서 줄을 서지 않아도 알 것 같고 그래도 다시 언급을 해보면

    후크홀리반코카앤버터라치카

    슈퍼 세미파이널 팀 얘기에 대해서는 다른 곳에서도 많이 다루므로 나는 이번에도 하니제이 이오니에 대해서 더 이야기할 작정이다

     

     

     

     

     

     

     

     

     

     

     

     

     

    짜다 발견하면 못 데려온 영상!!! 허니제이의 직캠 소식도 너무 감동인데 이런 영상 보면서 또 열광 모드

    왜 잘해?게다가 조금 날씬해 보일정도로,, 힙한 춤선에 영상이 끝나지 않아

     

     

    홀리 반 하니 제이나 같은 춤 무지랭이가 봐도 버리는 비트 없이 음악과 이질감이 전혀 없는 무브먼트가 소름 그 자체

     

     

     

     

     

     

     

     

     

     

     

     

     

     

     

    그리고 이런거 또 놓칠수 없어 ㅋㅋㅋㅋ

    이 언니 진짜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꿀제이 님 배틀하냐고

     

    화면에 거의 안나오는데 저렇게 열심히 직관중이 또 이렇게 사랑스러워 ~~~

     

     

     

    그럼 슈퍼 세미파이널 언급은 산에 가서 나 혼자 좋아하고 델고온 영상과 영상 수집해서 혼자 즐기는 중.

     

     

    청하니 이하니 양팔

    ㅎㅎㅎ

     

     

     

     

     

     

     

     

     

     

     

     

     

     

    이하니온니가 정한이 언니를 먼저 팔기 시작했는데 정한이 언니가 신나서 서로 팔을 받았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제가 흥분하는 이유는 하니제이 응원하는 포팅인데 박재범 호감팬이라고 항상 염불했고 저는 인별팔로하고 있었어요 ㅎㅎㅎ

     

    사실 오래된 블로거라서 인별은 거의 무늬만 있고 활동을 하지 않지만, 팔로우한 유일한 연예인이라고 해도 좋을 것 같고, 또 나 혼자 내가 조아라 하는 그들의 관계성을 복잡하게 다루고 있다.그럼 이승에서 정한이, 이한이 두 실물영접 그들의 즉석만남? 또 기다려봅시다.wwwww

    슈퍼세미파이널과는 상관없지만 슈퍼를 통해 아주 대혜자로 떠오른 사람이 바로 노제가 아닌가 싶다.초반탈락에도 불구하고 슈퍼최고의 수혜자라고 해도 반박불가능한데 이렇게 하니제이쌈도 같이 화보를 찍었네요 ???? 나비타조다우후조다~~~~~~~~~~~~~~~~~~~~~~~~~~~~~~~~~~~~~~~~~~~~~~~~~~~~~~~~~~~~~~~~~~~~~~~~~~~~~~~~~~~~~~~~~~~~~~~~~~~~~~~~~~~~~~~~~~~~~~~~~~~~~~~~~~~~~~~~~~~~~~~~~~~~~~~~~~~~~~~~~~~~~~~~~~~~~~~~~~~~~~~~~~~~~~~~~~~~~~~~~~~~~~~~~~~~~~~~~~~~~~여러 가지 의미에서 기뻤다몽마르인 주 쥐?

    허니제이언니 트윗 마음대로 캡처해왔습니다네~~ 제가 영업을 하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투표의 민족인데 여기에 올려놓으면 조회수가 늘어나서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이번에는 투표하는 거죠?실시간투표대기

    저어, 꼭 할게요!!!이 포팅 보는 허니제이 팬 여러분들도 슈퍼 본방사수하면서 투표해주세요!!

     

     

    ...

    #스파 #허니제이 #호리번 #박재범 #이하늬 #정한이 #꿀제이 #세미파이널 #직캠 #투표 # 인플루언서 #화상줍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