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과떡볶이 달콤, 매콤
    카테고리 없음 2022. 3. 21. 20:56

     

    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실 것 같은 파주 유명 사과 떡볶이입니다보통 주문 후 3개월이면 받는다고 하는데 열기가 좀 식었는지 1월 중순에 주문해서 어제 받았습니다.잊을만하면 온다더니 그 말이 틀리지 않네요.제가 구성으로 주문했는지도 잊고 있었는데 받아보니

    단맛 2개랑 매운맛 4개를 시켰더라고요

    기본 팩은 2 인분의 양으로, 팩당 가격은 5900원에서 1.3 인분 정도의 작은 사이즈도 있어요.

    주문했을 때도 또 다른 맛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지금 보니 시고 가장 매운 맛이 하나 있네요.총 3가지 맛 중 선택 가능합니다.

    사과떡볶이에서 강조하는 건 좋은 재료로 만드는 수제떡볶이예요8년간의 노력으로 만들었다는 건지 정말 기대도 크네요.리뷰를 보면 정말 호불호가 갈려서 더 맛이 궁금했어요

     

    사과로고가 귀엽네요 (웃음)

    매운 거 표기를 앞으로 하면 되는데 뒤에 있어요

    조리 방법은 간단합니다.안에 있는 국물을 넣고 끓으면 소스랑 떡, 어묵을 같이 넣고 6분 30초 끓이면 완성이에요라면 못지않게 쉬워요~

    선언문이 비장이군요.좋은 재료로 정말 잘 만들었다는 사과 떡볶이 업체가 올린 자료를 보면 타사 제품에 비해 칼로리는 물론,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등이 낮았습니다.

    기본에 충실했다는 멸치 다시마 육수 13가지 좋은 재료를 사용했다는 일주일 동안 숙성 소스를 절단한 판밀떡과 어육 함유량이 높은 수제 어묵

    삶아보면 떡은 굳이 한 개씩 틀리지 않고 통째로 넣어도 분리돼 있거든요.

    밀킷을 사면 떡에서 나오는 특유의 신 냄새가 없어요.일단 후련한 느낌이 들었어요

    자, 이제 끓여볼게요일단 달콤한 맛에서~ 육수를 넣고 끓으면 소스를 넣고 떡과 어묵을 넣고 끓이기 시작했어요.

    6분 30초 끓여도 덜 졸인 느낌이라 1분 더 끓여줬어요

    이거 매운맛이에요. 방법은 동일합니다.

    가장 궁금한 맛 평가예요!! 저는 꽤 매워서 매운맛은 못 먹었어요.신라면보다더맵다고하니까저처럼매운음식을못드시는분들은단맛을선택하시거나,단맛+매운맛을선택하셔야합니다.반반씩 섞어서 그래도 괜찮았어요.단맛도 뒷맛은 약간 매운맛이 변해서 아이들에게는 매울지도 모릅니다.이렇게 보니까 서로 구별이 안 가네요.

    우리 남편이 밀키트라 얘기를 안 해줬더니 집에서 만들었냐고 그랬어.고추장으로 만든 자극적이지 않은 맛입니다.그래서 사과 떡볶이는 편식이 많지 않을까 생각을 했어요.특별한 맛을 원하시면 싱거울 수도 있어요

    오랜 배송 끝에 받았기 때문에 일단 사람들의 기대치가 높아지고 있고 기대치의 맛까지 평가에 들어간다면 굳이 이렇게 길게 이런 분들이 있는 것 같아요

    사과떡볶이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떡이 아닌가 싶습니다.밀가루 떡 특유의 냄새도 나지 않고, 쫄깃쫄깃하게, 많이 만들어 두고 식어도 그 떡이 유지되고 있는 것이 신기했습니다.어묵은 생선 맛이 나는 고급 어묵이었어요.

    "저는 좀 민감한 편인데 조미료가 많이 들어간 길거리 떡볶이나 밀키트를 먹으면 좀 불편해요.그런 면에서 사과 떡볶이는 밀가루 떡임에도 불구하고 왠지 편했습니다.그냥 양념이 특별한 걸 기대하면 거기에 실망감이 생기거든요약간 자극이 덜하고 떡이랑 어묵이 맛있는 떡볶이에요.밀킷의 가격이 비싼게 많지만 가격에 비해 양도 좋은 편입니다.국물이 많은 편이라 면 추가해서 먹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매컴은 저에게는 무리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번에는 단 것만 주문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내동네상 사과 떡볶이 리뷰거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