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3개월차 코모양 전후 변화
    카테고리 없음 2022. 3. 27. 08:03

     

    이렇게 두 번이나 글을 못 썼는데 아무 생각 없이 썼어.. 코 수술 후 소감이.. 댓글이 2000개가 넘었다는... 놀라운 지표, 그래서 코 성형 3개월이 지난 2탄을 가져왔습니다! 두둔

    지금의 만족도라면 만족도 최상상!! 사진찍기를 좋아하지만, 거만해지고 나서는 거짓말안하고 하루에 10장씩 꼭 찍는 것 같아.

    댓글에 그동안 수술이나 일정이 얼마나 걸릴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정리해 봤습니다!

    9/1상담 9/8 보형물 맞춤상담(코형모델링) 10/15수술(일이 너무 바빠서 늦어졌다..) 10/16,17 상태확인,관리를 위해 병원내원 10/18 면제거(진짜 신세계..) 10/22 부목제거

    이렇게 끝났습니다!수술준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무튼 제가 코를 하게 된 이유와 그 후 3개월 동안 느낀 점?쏟아졌던 많은 질문들을 답변해보도록 하겠습니다수술 전의 코 모양

    1) 코성형을 하게된 이유

    기존에 내 코는 낮은 코는 절대 아니고 그냥 조금 진해? 동글동글 귀여운 느낌이 더 강했어

    마음에 안 드는 코는 아니었지만 제가 코 성형을 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이미지 변신을 위해서!배코도 아니고 누가 봐도 못생긴 코도 아니었는데 자꾸 사진과 영상에 찍히니 시큰둥한 코끝이 마음에 걸렸다.

    4년 전 매선실을 한 적이 있지만 사실 시술은 큰 이미지 변화를 가져올 수 없다.어려서 귀엽다는 소리도 좋았지만..점점 나이가 드니까 나이만큼 성숙해진? 이미지 갖고싶어서..나 어른^^!

     

    하기로 마음먹은거 제대로된곳에서 해보자! 하고..확실히 예약을 걸고 수술날짜를 잡았다.

     

    2. 코성형 선택기준 + 수술방법

    가장 중요한 게 병원의 선택이 아닌가 싶다.저도 물론 손과 발과 여러 가지 선택지를 알아보고 있었고, 엔터테인먼트에 다니는 지인이 추천해 준 코 전문 병원으로 결정했습니다.

    수술방법은 이노핏코 수술이었지만 일반 실리콘과 달리 자신의 코모양에 맞게 맞춤 실리콘을 사용하여 구축 및 염증 반응이 낮다는 점에서 솔깃합니다.

    * 참고로 주문제작 기간으로 제작기간은 1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수술 방법을 많이 물어보셨는데 저는 콧대는 절골하고 약간 벌어져 보이는 코끝은 귀 연골과 비중격 연골을 사용해서 자연스럽게 높였습니다! (그리고 송혜교를 닮게 해달라고 하셨다...)

    수술후

     

     

     

     

     

     

     

     

     

     

     

    수술 후 한 달째

    한 달이 조금 지났을 때라 아직 부종이 남아있는 모습이지만 민낯인데도 확실히 예전보다 코라인이 세련되고 얼굴이 정리된 느낌.

    수술 후 3개월째

    이건 최근에 찍은 셀카... 수정 1도 안 한 사진 1장 찍은 건데 정말 인상이 달라졌어!!

    수술한 후에는 너무 자연스러워서 말하기 전에는 아무도 몰라.하물며 호적판다라던 엄마도 너무 자연스럽다고 한 것도 알아야 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화장도 안 한 쌩핑 사진 (또 공개) 3개월이 지난 지금 콜라인은 지금 딱 그 상태야점점 커지고 옅어지고 더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안경도 쓰고 화장도 잘했다.코 수술한 친구들도 내 코끝 라인이 부러워서 다시 수술하고 싶을 정도야.

    그리고 크리스마스 때 친구들이랑 호캉스 갔는데 3개월째 되면 거의 붓기가 빠지지가 않아서

    원래 코끝이 자신없어서 옆라인 위주로 사진을 찍었더니 지금 정면접사도 가능해지기 시작했다!

    보형물을 넣어서 인상이 강해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전혀요^^!갖고싶었던 성숙한 느낌(노숙X)+청순해요~ 원래 있던 느낌에서 조금 단정한 느낌!

    코 성형 후 만족도 실은 오랫동안 고민하다가 이제 와서 수술한 나는 지금 만족도가 너무 높아서... 똑같이 고민하는 친구들한테 다 고민하지 말고 수술하라고 전도하고 다닌다.실제로 그래서 둘이나 코수술함 푸하하

    병원에서 수술 후 모습을 3D로 미리 시뮬레이션을 돌려 보고 결정하는 데 큰 어려움이 없었다.

    코 수술 전후 비교

    이건 그저께 찍은 따끈따끈한 수술 전과 사진의 비교

    코가 높아지면 자연스럽게 콧대도 줄어들고 쉐이딩 없이도 자연스럽게 울퉁불퉁, 샤프하지만 원래 가지고 있던 곡선은 유지하고 수술한 코의 전형적인 뾰족한 느낌은 전혀 없음!저도 청순이라는 단어 받아도 될까요?

    앞뒤 정면 비교 사진! 변함없이 술을 마시면 좀 붓고 결리는데, 원래 6개월까지 붓는 사람도 있대.게다가 내가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하지만 지금 이정도도 굉장히 만족하고 있는데 얼마나 더 자연스러워질지 궁금하긴 좀...아래는 제일 많은 댓글 위주로 Q&A를 준비해봤어!

    1) 부작용 없나요?

    지금 수술2개월째인데 부작용없어!보통 흔한 부작용이 구축과 염증이라고 하지만 나는 오히려 코에 걸리지도 않을 만큼 불편함 없이 잘 지내고 있어!

    2. 부종이 빠지면 코끝도 빠집니까?

    난 아직 첫 라인 그대로 유지중인데 계속 붓기는 빠져있어서 모양이 달라질 것 같은데... 하지만 아직 모르겠어. 수술한 기억도 이젠 없어요. ㅎ

    3) 수술하고 언제부터 술마셔도 되나요?

    의사선생님이 이걸 듣고 깜짝놀랐는데.. 저 한달뒤부터 술마셨거든요.근데 염증의 위험성 때문에 원래 추천은 3개월이래요

    4) 붓기는 언제 빠집니까?관리방법은?

    난 한달이면 엄청 빨리 빠져!! 붓기를 빨리 빼고 싶으신 분들은 산책+호박즙 추천

    개인적으로 한 달 동안 호박즙을 먹고 물도 호박팥차를 끓여 먹었다.안솜을 뽑고 나서 부종이 빨리 빠지기 시작하다.이 시기에 많이 걸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ㅅㅎ

     

    아무튼... 인생의 만족도도 최고인 최근 온라인에서도 리뷰를 하나 받았어!

    제일 기뻤던 댓글... 얼굴도 모르고 게다가 아는 사람도 아닌데 내 글이 정말 신뢰도 있고 도움이 되는 글이라고 인정받는 것 같아서 정말 기뻤다. ㅠㅠ 궁금한 것이 있으면 또 코멘트 해주세요!!

    코 수술한 지 3개월째 되는 후기에 왔으니까, 다음은 수술 후 5개월째?6개월 후기에 다시 옵니다!

    최근 제 코 근황이 녹화된 영상 첨부합니다.https://www.youtube.com/watch?v=nxERdfAfioU

    댓글

Designed by Tistory.